|2574|2 임신기간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모자이크형 다운증후군은 임신 기간에 산모가 기본으로...
  • 모자이크형 다운증후군은 임신 기간에 산모가 기본으로 받는 검사로 알 수 있는지, 아니면 따로 신청을 해서 특별한 검사를 해야만 드러나는지 궁금합니다. 혈액검사 중 무슨 검사를 하면 되는지도요. 다운증후군은 기본적으로...
  • 임신테스트기 사용기간
  • ... 임신이 맞다면 임신 4주부터 임신 기간 내내 모두 양성으로 나오게 됩니다. 감사합니다. 안녕하세요. 마지막 관계일로부터 최소 2주 후에 임신테스트기 해보신 결과 정확도 95% 이며, 만약 두 줄이 나왔다면 양성으로 임신...
  • 강아지 임신기간
  • ... 그럼 임신기간헤서 언제 정도 새끼를 낳나요? 보통100일이니까 9월쯤에낳겠네요 한30에서40 일정도되면표가날껍니다 강아지마다차이가있을수도있고요 그리고 임신했을때는 되도록씻기시면안되요ㅎ 나중에출산다되가면 저한테...
  • 임신기간좀알려주세요ㅠㅠ 내공 100!!
  • 7월말인 25일부터 31일 기간에 임신테스트기를 세번했는데 한줄나왔습니다..근데 8월초인 8월 3일에 임신테스트기를 두번했는데 두번 다 두줄이나왔는데 오늘부로해서 임신 몇주차 일까요ㅠㅠ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...
  • 파충류 임신기간,알부화 기간 내공100걸어요
  • ... 알낳으면 부화기간은 얼마나되고 새끼낳으면 임신기간은 얼마나되요? 10.전갈이 한번 임신을 했으면 몇마리정도 나와요? 11.육지거북을 암수로 같은 곳에 키우면 알을 낳을 확율은 낮나요? 또 한번낳을때 알의 갯수는?(확율도...
블로그
    임신기간 질문..내공 드려요~
  • ... 9월6일 마지막 생리를 시작 하였고 주기를 30일로 계산을 하면, 1) 배란일 : 9월23일 2) 임신가능기간 : 9월18일 ~ 9월26일 입니다. 배란일이란 생리예정일 14일 이전에 나팔관에서 난자가 배란이 되는 날이며 이날을 기준으로 가임기를...
  • 햄스터 임신증세,임신기간(내공)
  • ... 2.임신이 맞다면 임신기간은 언제가 되나요? 욕설,비방글 신고 내공냠냠 신고 들어갑니다 내공 100이고 꼭 채택 해드릴테니까 답변 해주세요 1.임신한것이 맞습니까? 질문내용으로 보니까 임신증상은 있는것 같은데 평상시보다 밥을...
  • 난소낭종...한방치료 기간임신?
  • ... 만약 피임을 하라는 기간에 임신이 되었다면 임신사실을 알고부터는 유산의 우려가 있으니 한약을 중단해야 합니다. 그 때부터 중단하면 태아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. 양약과 같이 태아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니라 착상을...
  • 임신기간
  • ... 개들 임신기간이 60일이라는데 교배하고 40일정도밖에 안됐는데 벌써 배가 풍선처럼 빵빵해져서 걱정이됩니다ㅜㅜ 참고바랍니다.. ★훌륭한 견종을 위한 교배 조건★ ★ 교배 준비 임신 이후의 출산 및 육아 시기를 고려하여 적절한...
  • 햄스터 임신기간
  • ... 정글과 펄 햄스터 잡종(?)의 임신기간 2.임신 증상 3.주의할점 요로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게뜹니다 ^ 안녕하세요 저도 햄스터를 키우는 사람입니당^^ 한개씩 차근차근 답변해드리겠습니다ㅎㅎ 1번 우선 정글,펄,푸딩 등 드워프...
뉴스 브리핑
    임신기간...
  • ... 그리고 임신기간좀 알기쉽게 설명해주세요 안녕하세요 .. 임신가능성이 궁금하군요.. 생리일은 잘 적어 주셨는데, 생리주기를 알려 주셔야 계산이 가능합니다. 지금 생리주기를 모르기에 생리주기 30일로 계산해 볼께요.. (보통 28...
  • 구피임신기간에 대하여?
  • 저희집 구피가 잇는데여 암컷이고 임신중이라는데 전혀 치어들의 눈이 안보이고 너무 안나오네여 빠른답변 부탁드려용~~ 20일전후로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합니다 배가 빵빵!! 해지고 조금 더 있다 출산을 하더군요 너무 조급해하진 마셔용
  • 임신 기간이 흑인 여성과 백인 여성 이 다른가요 ?
  • ... 흑인과 백인, 그리고 동아시아인의 임신기간은 조금씩 다릅니다. 통계적으로 흑인은 38주 백인은 39주 동아시아인은 39~40주입니다. 이는 이들 인종이 각각 진화해온 지역의 온도가 흑인이 사는 지역 > 백인이 사는 지역...
  • 임신준비기간 영양제
  • ... 비타민D가 자궁도 튼튼하게 하지만 착상을 돕기도 합니다^^ 그래서 임신 준비기간 내 뿐 아니라 임신이 돼도 수유할 때 까지는 권장 해드리구요~ 저는 남편이랑 같이 썬디드롭스1000 이걸로 2방울 먹기는 했어요 ㅎㅎ 그외에는 잘...
  • 햄스터 임신기간.
  • ... 햄스터 임신기간은 최소21일~최대3달 입니다. 2. 왠만하면 만지지 말라고 하세요.햄스터는 임신을하면 사람같이 매우 예민하고 물수도 있어요.^^ 3. 수컷과 암컷을 계속 분류해 놓세요.새끼를 낳았어도 같이 두지마세요.수컷이 물어...